여성동아

참 나 그들이 내 속을 알면 진짜 부러울까요...가증스럽단 생각만 드네요. 얼마전에 룸살롱 여자애 만나 거 저한테 들켜서 한 바탕 했는데...물론 제가 모르고 지나간 것도 많겠지만 저한테 안 들킬만큼 용의주도 하지도 못합니다. 이번 음주 논란은 한국 야구대표팀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사건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들과 국민들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기본적인 선수로써의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구겨지거나 찢긴 전단도 예외 없이 차량 앞에 달린 흡입구로 빨려 들어갔다. 흡입자의 정체는 서울 강남구청이 불법 전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도입해 시범 운영하고 있는 ‘불법 전단 최종병기’ 노면 청소 로봇이다. 우 의원은 또 이날 방송에서 김의겸 의원 질의의 핵심은 한 장관이 아니라 "윤 대통령의 잦은 술자리"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NHK 사건'을 상기시키면서 자신을 향해 술자리 의혹을 제기하는 민주당 인사들이 집권 때 술자리를 자주 한 게 아니냐는 역공을 가한 셈이다. 다만 보도가 사실이라면 국가대표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 소지가 있다. KBO는 사실 확인서 부분에 대해 "3명을 제외한 선수들은 대회 공식 기간 3월 13일 중국전 전까지 유흥업소 출입 사실이 없다고 사실 확인서를 통해 밝혔다"고 설명했다.

 

97년 말, IMF가 터지면서 3억원이 넘는 외상값을 한푼도 받지 못하게 된 것이다. 밤 문화가 시대에 따라 발전하면서 신종업종들이 잇달아 생겨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을 주 고객으로 삼는 전용 미용실까지 생겨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엽기적인 대답은 특히 북창동 매니아들에게서 많이 나왔다. 그들은 자신들이 경험한 서비스에 대해 감히 최고 서비스를 받았노라고 말한다.

 

왜 설민석 씨는 주옥경 씨를 술집 마담이라고 칭했을까요? 손병희의 아내 주옥경 씨는 명월관에서 기생 생활을 할 당시 기생조합을 만들어 수장인 ‘향수’를 맡았습니다. 또한, 1919년에는 기생을 그만두고 이미 손병희와 결혼했던 시기였습니다. 1919년에 명월관이 화재로 소실되자 주인 안순환은 고객에게 죄송하다는 사과 광고를 실었다. 그 마담이 DC(할인) 해준다고, 안주 하나 더 준다고 오라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술집을 들락거리며 하루저녁에도 수천달러를 탕진한다니 정말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걸요.

 

사실 이전의 에피소드들은 내가 직접 경험했던 것들이 아니라 그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으나 이 날 회식으로 난 우리 회사 마초들의 심각성을 체험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 중 일부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의혹을 제기한 건 본선 1라운드 첫 경기인 호주전(3월 9일)을 하루 앞둔 8일 저녁부터 9일 새벽까지, 그리고 3월 9일 저녁이다. 참고로 연예인 여자들 중에 여기 텐이나 쩜오 출신들이 꽤 있음.

 

그런데 그때 더욱더 충격을 준 사건은 김정남이 도쿄의 아카사카 룸살롱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하루저녁에 일본 돈으로 20만에서 50만엔 사이라고 하니 북한주민들의 입장에선 과히 천문학적인 숫자일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그 사람은 “어떻게 그런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를 믿고 있냐”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 씨는 당사자 몇 사람을 직접 만나 교주의 성행각에 대한 사실을 확인했노라고 말했다. 교주에 대해 작은 의심을 품기 시작하자 점점 더 구체적인 소문이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약속한 시간인 열 시에 태화관에 이르니 몇 분은 이미 모여 있었다. 긴장하기는 했으나 태연한 표정으로 단정히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다. 요리상이 들어올 때까지 우리는 보통 손과 같이 태연히 상을 받고 앉아서 이미 준비된 선언서와 봉투를 꺼내 하나는 장곡천(하세가와 요시미치) 총독에게 또 하나는 종로서장에게 보내기로 하였다. 장곡천에게는 연락원으로 있던 학생에게 전하기로 하고 종로서장에게는 요리집 인력거꾼을 시켜 전하도록 하였다. 그때 우리는 전하는 이들에게 문 앞에서부터 가지고 온 것이 독립선언서라는 것을 소리치며 알리고 들어가 전해 달라고 부디부디 일러 보내니 그때 시간은 정오가 가까워진 때였다.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잘해주는 것은 바로 동등한 인간임에도 이렇게 성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철저히 인격을 무시한 경험에 의한 '죄책감'이 은연중 작용한다고 생각합니다. 2차적인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사실상 단속이 매우 어렵고 그러한 큰 시장을 구성한 자들이 쉽사리 그 시장을 내놓거나 하는 일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걸 접대 문화라고 버젓이 즐기다니, 내가 이들과 같은 인간이라는게 너무 답답하고 슬프고 비참하지 아니한가. 그들에게 “변화를 바라기는 하냐”고 물어볼 수 있겠다. 왜냐면 ‘어쩔 수 없다’는 말은,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입에 담지 못하는 말이기 때문이다. 술 쳐먹고 여성의 몸을 주물러대면서 형성되고 성취되는 인간관계와 우정, 사업, 정치… 남성들이 원하지 않았다면, 그럼 여성들이 원했나?

 

해당 사건들은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는 사건들이다. 따라서 검찰에 조사를 의뢰할 수 있지만, 이번 사건은 법적인 처벌과는 무관하다. 유흥업 재테크라고 하면 생소한데다 과연 재테크 대상이 될 수 있느냐 하는 회의적이고 비아냥거리는 시각이 적지 않지만 국내 유흥산업 규모룰 생각하면 가볍게 무시할 수만은 없다.

 

이어 "룸살롱에서 저렇게 수천만 원 쓰는 게 지성인인가"라고 반문했다. 이렇다 보니 수십 수백만 원의 양주를 먹고 마시며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문가는 룸살롱으로 초대하거나 또 이에 응해서 그 공간으로 가는 사람 사이에는 '청탁'이 있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일부에서는 룸살롱은 우리 사회 패거리 문화와 연관이 있다는 비판도 있다. 장 변호사는 “한국 정치에서 청년 제1야당대표라는 큰 획을 그은 이준석 대표에 대한 의혹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심정이 다 가세연과 같지는 않다.

휴게텔 추천 휴게텔 부산 휴게텔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성동아”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