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대비 규제매상 반토막 룸살롱 단란주점 등 폐업직전아우성 경북일보 굿데이 굿뉴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 속에 7대8로 패했다. 대회가 끝난 이후 술집을 찾았다면 완전히 다른 이야기다. @1형1 복귀는 1년만(2011년 7월)에 해서 종방 등 여기저기 나왔습니다.

 

기민, 경미씨 나보디 1-2살어린 또래이던데 꼭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시길....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군중들은 흥분해 이 집에 일어난 일을 알고 싶어 한다. 그대로 우리를 붙들어간다면 폭동이 일어날 것은 눈앞에 보이는 일이다.

 

우리들이 나오는 것을 본 군중들은 만세를 연달아 부르며 우리가 독립선언서의 장본인들이라는 것을 알자 만세성은 드높은 벽공을 뚫어낼 듯이 높아가며 그칠 줄 모르고 쏟아져 나왔다. 이들 동영상은 여성 종업원들이 속옷만 입고 있는 장면이나 손님들 선택을 기다리는 장면, 실제 주점에서 여성 종업원과 손님들이 어울리는 장면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인터넷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유튜브에 룸살롱ㆍ풀살롱 같은 유흥주점의 선정적 홍보 동영상이 버젓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여성 커뮤니티에는 박지성이 현역 선수 시절인 2003년 11월 23일, 국내 한 언론에 일기형식으로 연재한 칼럼을 게재하며, 과거 룸살롱을 다녔다고 게재했다. 박지성 재단(JS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불거진 '박지성 룸살롱' 논란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 여성들은 A씨 보고 술 따르고 애교 떨 것을 요구하는 직원들에게 “내가 따라주는 거 마셔~”라고 얘기하는 식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한 A씨를 도와주었던 것이다. 밤이 지나고 새벽이 되어서야 남자들은 고주망태가 되어 룸살롱을 나왔다. 이런 한국남성들의 문화는 ‘술 한 잔 했다’, 타 회사사람들에게 ‘접대했다’ 혹은 ‘접대 받았다’, ‘회식 했다’는 정도의 말로 이야기되지만, 그런 표현은 적합하지 않다. 최근엔 언론과 공익광고 등을 통해 접대문화 그만 접자는 얘기도 나오고 있지만 ‘돈 아깝다’는 정도의 문제제기만 하고 있으니 기가 막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서진룸살롱 살인사건의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시 20년형을 선고받고 수감된 후 출소한 박영진은 2010년 동료 조직원인 장진석의 누나와 결혼한 소식이 뉴스에 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성 종업원이 술을 따르거나, 말동무를 하며 시중을 들지만, 손님과 접촉은 엄격하게 제한되는 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한국야구위원회는 5월 31일 프로야구 3개 구단을 통해 확인한 결과 WBC에 출전한 선수 3명이 대회 도중 도쿄 모처의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밝혔습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는 "WBC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서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한 직장인은 "1시간 이내면 즐길 거 충분히 즐기고 나올 수 있다. 한 번 이해해주면 아주 꿀이다. 그다음부터 대놓고 가도 제지 못 한다. 잘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A씨는 "매번 가겠다는 게 아니라 1년에 한두 번 갈 일이 있어서 평생 안 가겠다고 말 못 하겠다는 거였다. 근데 나는 발길조차 들이지 않았으면 한다"고 혼란스러워했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결혼한 탤런트 S씨는 항문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 과거 윤씨가 일하던 업소의 호스티스가 그와 2차를 나갔다 항문이 파열돼 2주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탤런트 A씨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2차에 나가면 기기묘묘한 체위를 요구해 아가씨들의 원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그는 남자들의 음주행태는 한마디로 겉모습과 술 취한 모습이 반대라고 보면 된다고 말한다. 밖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술이 들어가면 더 치근덕거린다는 것.

 

또한,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룸살롱 관계자는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로서의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깊이 뉘우쳤다.

 

빨간 조명의 창고 안에는 재배중인 대마초 화분이 빼곡히 자리잡고 있었다. 이날 경찰은 생육중인 대마 13kg와 대마 건초 5.3kg을 찾아냈는데 이는 18만 명이 동시 투약할 수 있는 양이다. 이 카트형의 로봇은 길이 230㎝에 폭 106㎝, 높이 165㎝, 무게 300㎏로 넓고 좁은 도로를 최대 시속 7km로 오갈 수 있다. 로봇 정면 하단에 달린 원형 모양의 브러시 두 개가 쓰레기를 가운데로 모으면, 그 위에 달린 흡입구가 초속 20~25m의 세기로 쓰레기를 빨아들이는 식이다. 차량 옆에는 길이 3.5m에 반경 15㎝의 청소용 호스가 연결돼 있어 차량 사이 좁은 틈이나 화단 등도 청소할 수 있게 만들었다.

 

살롱문화는 프랑스가 유럽대륙의 최강대국으로 부상하며 경제적 풍요를 구가하던 17세기에 나타나 18세기에 꽃을 활짝 피운 지성적인 문화이다.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받을 수 있는 손님 수는 크게 줄어든다. 동시에 30~40명이 들어올 수 있던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최대 수용 손님 수가 20여 명으로 줄어든다. 파티룸마다 다르지만 넓은 소파와 테이블은 기본, 바텐더와 바가 구비돼 있고 각종 안주류도 여기저기 배치된다. 다트와 포켓볼 당구대 등 각종 게임 시설이 있는 곳도 있고 클럽처럼 디제잉이 가능하도록 장비가 마련돼 있는 파티룸도 있다. 드럼과 피아노, 기타 등 악기들이 구비돼 있기도 하다.

휴게텔 추천 부산 휴게텔 휴게텔 후기 부산 백마 휴게텔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접대비 규제매상 반토막 룸살롱 단란주점 등 폐업직전아우성 경북일보 굿데이 굿뉴스”

Leave a Reply

Gravatar